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울진 한울본부, 노경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김승건 기자 입력 2020.07.19 10:04 수정 2020.07.19 11:18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지난 16일경북도 장애인 부모회 울진군지회(지회장 이대형)를 방문해 노경합동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호 본부장, 최남철 한울본부 노조위원장 및 한울원자력봉사대원 등 봉사자 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울진지역 장애인 가정의 자립을 돕고 있는 경북도 장애인 부모회 울진군지회에 각종 물품을 전달하고, 이대형 지회장과 대화를 나누며 애로사항 및 한울본부 협조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대형 지회장은 “한울본부가 보내준 많은 지원과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전해준 물품은 관내 장애인 가정 자립 프로그램에 유용하게 사용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울본부, 한울본부노동조합(위원장 최남철)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지난16일 '노경합동 사랑의 헌혈운동'을 펼쳤다.
이에 이종호 본부장은 “한울본부는 지역과 상생하고 동반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이웃과 함께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복지사업을 시행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승건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