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대구상의 사회공헌위·대구사랑의열매, 성금 전달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0.07.21 11:57 수정 2020.07.21 13:10

↑↑ 왼쪽부터 전용만 대구시노인종합복지관장, 이재경 대구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난 20일 지역 취약계층인 독거노인들을 위한 성금 2500만 원을 대구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가 기탁한 이번 성금은 대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대구 관내의 사회, 심리·정서적으로 소외되거나 외로운 독거노인 500명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이불 500세트를 마련해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대구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재경 대구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전용만 대구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에서 기부한 소중한 사랑이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지역 기업들의 지속적인 나눔 참여로 올 여름 모두가 미소 짓는 대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