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블루원- KT, 업무제휴 협약식

이경만 기자 입력 2020.08.02 13:23 수정 2020.08.02 13:28

레저산업 혁신방안 마련

↑↑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는(사진 왼쪽에서 네 번째) 지난달 30일 블루원 용인C.C에서 강북강원법인 유창규 고객본부장과 업무제휴 협약서를 체결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지난달 30일 블루원 용인C.C에서 KT 구현모 대표이사를 대신한 강북강원법인 유창규 고객본부장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리딩하는 레저산업 혁신방안 마련 및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 날 협력식에서 블루원은 앞으로 KT 그룹자원을 활용한 C-Level 컨설팅을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스마트시티와 레저단지 조성 등의 분야에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공동사업과 협력분야를 발굴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블루원과 KT 양사의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도입을 위한 상호 공조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의 시대를 맞아 수요에 충실한 맞춤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행복을 제공’하는 블루원의 비전과 ‘고객의 삶의 변화’를 추구하는 KT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다.
윤재연 대표이사는 “정보통신업계 최고의 기업인 KT와 스마트시대 레저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혁신기술 도입을 협약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긴밀한 업무제휴에 대한 비전을 밝혔다. 
이경만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