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날 100주년 축제 개최

장재석 기자 입력 2022.05.01 02:45 수정 2022.05.01 02:45

5일부터 3일 동안 공연,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 풍성

↑↑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날 행사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하는 축제로 기획됐으며, 오는 5일(목), 7일(토), 8일(일) 총 3일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기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구성한 이번 행사는 공연과 놀이, 체험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아이들이 탐정이 되어 범인을 찾는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 플레이, PLAY ▲마술극장, ▲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된다.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행사는 삼국유사 캐릭터 중 범국이가 숨겨둔 떡을 먹은 범인을 찾는 어린이 탐정 놀이로 테마파크 내에 있는 힌트를 통해 범인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범인을 찾는 분에게는 선착순 선물을 증정한다.
▲‘플레이, PLAY’는 실내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콘 놀이와 친환경 편백나무 큐브를 이용한 촉감놀이로 구성했다. 또한 가온광장에서 진행 중인 모래놀이에서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보물찾기’가 진행되며 모래사장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5월 한 달간 진행될 ▲마술 극장은 1일 4회 진행되는 마술쇼이며, 12시·14시에는 해룡쉼터에서 15시·17시에는 한울광장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삼국유사테마파크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대한 테마파크의 넓은 공간을 이용하여 축제가 진행된다. 또한 체험활동에 사용된 물품의 경우 수시 소독을 하여 방역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정석 대표이사는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과 어린이가 웃을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으니, 삼국유사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누리집 또는 대표번호 054-380-3964로 문의하면 된다. 장재석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