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발로 뛰는 현장중심 의정활동 지속”

이재명 기자 입력 2023.03.15 08:30 수정 2023.03.15 08:59

칠곡군의회, 제290회 임시회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 행복산건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칠곡군의회 제공>

칠곡군의회 행정복지위원회와 산업건설위원회는 지역 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여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기 위한 현장방문을 진행했다.

이번 현장 방문에서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지난 13일 시니어클럽, 경북칠곡지역자활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시설 현황과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 등 사업 전반에 걸쳐 살피고 건의 사항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종열 행정복지위원장은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현장의 애로사항을 적극 해소하고 불합리한 점은 개선해 나갈 것이다”며“칠곡군민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도 지난 13일 금산지구 토지구획정리사업지, 환경종합센터, 제일에너지를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청취하고 쓰레기 처리 과정 및 시설을 점검했다.

이상승 산업건설위원장은 “금산지구의 진출입로 변경으로 또다른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면밀히 살피고, 이번 도시계획 변경으로 토지구획정리사업 및 대상지 내 공동주택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인구유입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신경 써 달라 당부했다”며“앞으로도 현장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