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문경관광진흥공단, 상반기 제2차 고객감동 CS친절서비스 교육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6.14 11:42 수정 2023.06.14 13:09

 문경관광진흥공단, 상반기 제2차 고객감동cs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문경관광진흥공단제공)

문경관광진흥공단은 지난 13일 공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상반기 제2차 고객감동 CS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문경시의 3대 친절운동“가슴으로, 정성으로, 따스함으로”를 통한「친절도시 문경」실현과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 공기업」이라는 공단의 비전 아래 실시된 이번 교육은 CS 전문 강사를 초빙해 이뤄졌다.

이날 교육을 맡은 NH농협은행 윤예진 CS 강사(소비자보호부/CS반)는 민원처리 및 전화 응대 요령을 비롯해 고객과의 이견을 조율할 역량 습득을 강조했고, 다양한 현장 사례와 함께 언어 선택의 중요성과 친절을 바탕으로 한 고객만족서비스의 필요성에 대해 강의했다.

김옥희 이사장은 “이번 친절교육으로 문경시 범시민 친절운동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 문경관광진흥공단은 시민들과 문경을 찾는 관광객을 섬기는 자세로 항상 최고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Smile)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오재영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