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제1회 MG문경제일새마을금고 이사장배 파크골프대회 성료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7.04 14:35 수정 2023.07.04 15:09

단체, 개인전에 관내 13개 클럽 동호인 320여 명 참가
열띤 경기 속에 지역민 간 화합하는 잔치로 펼쳐져
조영식 이사장, 제2회 대회는 더 풍성하게 준비할 것

-제1회 MG문경제일새마을금고 이사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성료했다-

제1회 MG문경제일새마을금고 이사장배 파크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일 문경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이날 개회식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임이자 국회의원, 박경조 새마을금고 중앙회이사를 비롯해 파크골프 관계자, 동호인 선수 등 500여 명이 함께해 대성황을 이뤘다.

문경 관내 13개 클럽 32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친 이번 대회는 문경제일새마을금고 주최로 문경시파크골프협회(회장 이동숙)가 주관하고 문경시체육회가 후원했다.

경기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1위에서 5위까지 각각 시상했다.

특히 참가자에게는 식사와 기념품이 제공됐으며 TV, 자전거, 파크골프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도 가졌다.

문경제일새마을금고 조영식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를 파크골프 저변확대와 지역주민의 화합 및 활기찬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이 목적만큼이나 호응에 너무 감사하다,”며 “내년에 치러지는 제2회 대회는 좀 더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하겠으며 언제든 회원들과 지역민께 항상 봉사하는 새마을금고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과 임이자 국회의원은 축하의 말과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 대회에 참가한 A클럽 회원은 “참가자가 모두 지역 사람들이어서 서로 인사하며 분위기는 매우 좋았으며 승부에 대한 열정은 날씨만큼이나 뜨거웠던 대회였다”며 “순서 순서마다 재미있었고 클럽 간의 교류는 물론 자주 보지 못한 지인들도 만나 서로 안부를 묻는 시간도 매우 좋았다”라며 흐뭇해 했다.오재영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