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문경, ‘가수 박군’ 홍보대사 신규 위촉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9.11 09:39 수정 2023.09.11 09:50

↑↑ 문경시, ‘가수 박군’ 홍보대사 신규 위촉<문경시 제공>

문경시가 지난 9일 가수 박군을 문경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

문경새재 1관문 앞 특설무대에서 열린 ‘토요트롯 in 문경’공연 무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은 신현국 시장을 비롯해  황재용 시의장 및 500여 명의 청중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공연 무대에 오른 박군은 경쾌한 멜로디의 ‘유턴하지마’를 시작으로‘아침밥상’, ‘보릿고개’, 히트곡 ‘한잔해’까지 열창하며 돋보이는 무대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2019년 데뷔한 박군은 <정글의 법칙>, <트롯신이 떴다2>, <강철부대>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전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군은 “문경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기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홍보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현국 시장은 “대중적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활발한 활동을 통해 문경시와 시너지 효과를 내어 문경시를 더욱 널리 홍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군은 앞으로 국내·외에 문경을 알리고, 기업투자 유치, 지역특산물, 축제 등 문경시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오재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