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성주 선남면, "나의 친절이 주민을 행복하게 만든다"

김명수 기자 입력 2024.04.02 12:11 수정 2024.04.02 17:14

전직원 대상 친절교육, 민원행정서비스 지속 질적 향상

↑↑ 친절교육<성주군 제공>

성주 선남면이 지난 1일, 민원행정서비스의 지속적인 질적 향상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친절교육은 민원인의 뜻을 경청해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주민들의 행정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고품질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방문민원에 대한 기본예절과 고령의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응대함으로써 민원인에게 더 좋은 서비스, 편의 제공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되짚어봄으로써 민원 대응 능력 향상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 친절 교육을 통해 직원의 대민서비스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 직원은 결의를 다졌다.

노경미 선남면장은 “나의 친절이 주민을 행복하게 만들고, 주민의 행복은 직원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돌아올 것이다”며 “주민 입장에서 늘 생각하며 주민 감동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