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문경 홍보대사 가수 박서진 ‘통~큰 팬클럽 체육대회’

오재영 기자 입력 2024.05.13 07:21 수정 2024.05.13 07:28

‘닻별’ 회원 2,100명과 특별한 행사 ‘성료’

↑↑ 문경시 홍보대사 가수 박서진, 문경에서 팬클럽 닻별 회원들과 함께 통큰 체육대회 개최<문경시 제공>

문경 홍보대사인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이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지난 12일 문경시민운동장에서 2,100여 명 팬클럽 회원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가졌다.

팬클럽 ‘닻별’회원과 함께한 이번 체육대회는 올해가 2회 째로, 박서진 가수가 초대된 지역축제에는 무대 가까운 자리를 지역 주민에게 양보해 늘 뒷자리에서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더 가까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바람에서 개최됐다.

서울, 경기, 충청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팬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가까운 거리에서 보고 듣고, 같은 공간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박서진 가수가 홍보대사로 있는 문경시 신현국 시장이 참석해서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문경시를 홍보하고, 지난해 수해 피해 주민을 위해 정성을 보내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있었다.

팬클럽 운영진 대표(닉네임:로마)는 “경치 좋고 인심 좋은 문경에 와서 체육대회를 하고 문경의 농특산물로 전국 각지에서 오신 팬클럽 회원께 선물도 나눌 수 있어서 뜻깊었으며, 이번 대회를 무사히 잘 마치도록 도와주신 신현국 시장과 관계 직원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현국 시장은 “박서진 가수와 팬클럽 닻별 회원과 함께하는 체육대회를 문경에서 개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홍보대사로 맺은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