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안동농협, 호국보훈의 달 보훈가족에 위문품

조덕수 기자 입력 2024.06.12 16:55 수정 2024.06.12 16:58

“위국헌신 보훈가족에 다양한 지원방안 실천”

↑↑ 왼쪽부터 안동농협 파머스마켓 장장 송대호, 상임감사 서동준, 상임이사 권종구,조합장 권태형, 경북북부보훈지청 지청장 이용수, 보상과 과장 오시열, 안동농협 지도 상무 하성근, 경북북부보훈지청 보상과 팀장 이소정<안동농협 제공>

안동농협이 12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보훈 가족에게 도움을 전달하고자 경북북부보훈지청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이들의 노고를 기리고, 보훈가족의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권태형 조합장을 비롯한 안동농협 관계자들이 참석해 보훈 가족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위문품은 저소득 국가보훈대상자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보훈지청 관계자는 “안동농협의 지속적인 배려와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잊지 않고 찾아 주는 안동농협에 보훈 가족의 마음은 더 큰 힘을 얻는다”고 전했다.

권태형 조합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들과 그 가족의 희생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이번 위문품 전달을 통해 그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안동농협은 앞으로도 보훈가족을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실천해 나가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 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