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전통과 현대 융합 희망안동 만들기 함께 하길

조덕수 기자 입력 2024.06.29 12:06 수정 2024.06.29 12:06

권기창 안동시장

↑↑ 권기창 안동시장

‘세명일보’의 창간 8주년을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간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바른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신 김창원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론직필이라는 본연의 사명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가는 언론으로써, 현안을 심층 보도하고 이웃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달해, 세상을 밝히는 언론이 되어 함께 살아가는 훈훈한 사회를 만드는 ‘세명일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 안동은 역동적인 모습으로 성장의 발판을 다져 가고 있습니다. 연간 1,0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경북의 리더이자 중심도시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문화도시’ 사업대상지로 최종 승인되어 가장 한국적인 모습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는 K-전통 문화도시 안동으로 한발 더 나아가려 합니다. 최근 질병청 산하의 (재)국가첨단백신개발센터와 안동 바이오생명 국가산업단지 유치로 안동의 백신산업 역량은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경제와 기업이 살아나며 자연과 생활이 어우러진 활력 넘치는 성장도시, 소통과 신뢰가 존중되며 전통과 현대를 융합하는 희망안동을 만들어 가는데 ‘세명일보’가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