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iM뱅크 ‘iM Special 카드 3종’ 출시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7.23 13:03 수정 2024.07.23 13:06

↑↑ iM뱅크 'iM Special 카드 3종' 출시. iM뱅크 제공
iM뱅크가 다양한 업종의 기업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카드 신상품 iM Special 카드 3종을 출시했다.

iM Special카드는 주유(OIL), 전기차충전(EV), 전월 실적(POINT) 등 소비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0.5%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Special OIL카드는 전 주유소(LPG포함) 및 자동차보험업종에서만 결제 가능한 카드로 제 가능 업종에서 0.5%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주유이용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주유 명세서를 제공하며 차량번호를 카드 플레이트에 기재해주는 서비스 등 주유 특화 카드의 부가 서비스가 눈에 띈다.

Special EV카드는 전기차충전소 및 자동차보험업종에서만 결제 가능한 카드로 결제 가능 업종에서 0.5%포인트를 적립해주는 ESG금융상품이다. 또 Special POINT카드는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소 0.1%~최대 0.5% 포인트가 적립된다.

OIL카드· EV카드는 연회비 1000원으로 국내 전용으로만 발급 가능하며 POINT카드는 연회비 2000원으로 국내전용, 국내외겸용 모두 동일하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업고객 전용 카드 신상품을 3종으로 출시, 다양한 업종에서 고객 선호를 만족시키고자 했다”며, “특수 목적성 및 범용성 포인트 카드를 대거 출시해 기업 고객의 유형별 니즈를 충족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