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대학/교육

도민과의 약속, 민선3기 교육감 공약이행 완료

박선애 기자 입력 2018.01.28 18:57 수정 2018.01.28 18:57

경북교육청, 교육감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가져 경북교육청, 교육감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가져

경북교육청은 지난 26일 경북교육청 본관 501호 회의실에서 민선 3기 교육감 공약 이행상황 점검 및 평가를 위한‘공약이행평가단’회의를 가졌다.
공약이행평가단은 학부모·일반인·교직원으로 구성돼 매년 상·하반기에 교육감 공약이행상황을 교육 수요자 입장에서 직접 평가하고 관리, 도민과의 약속인 교육감 공약의 성실한 이행을 견인하고, 경북교육의 신뢰성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교육감 공약 이행상황에 대한 중점적인 점검 결과를 보면 민선3기 교육감 공약 5대 분야 50개 사업 모두 100% 이행완료된 것으로 최종 평가했다.
평가단원들은 교육감 재임기간 내 이행완료에 대한 그 간의 공로를 치하하면서, 우수사업은 계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요구하였다.
김호묵 기획조정관은 “경북도민에 대한 약속인 공약을 교육감 재직기간내 성실히 이행완료 함으로써, 경북교육의 신뢰성과 경북교육청이 지향하는‘명품! 경북교육’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됐다”며 판단하며, “우수한 사업은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창재 기자  sw4831@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