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영양

영양군 이장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박선애 기자 입력 2018.02.01 21:14 수정 2018.02.01 21:14

제9대 회장 김창훈 일월면 용화2리장 취임제9대 회장 김창훈 일월면 용화2리장 취임

영양군 이장연합회는 지난달 31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8~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권영택 영양군수와 김시홍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이임 우일정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영양군이장연합회가 잘 운영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이장님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신임 김창훈 회장님께서 이끌어 가실 영양군이장연합회가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감회를 밝혔다.
이어 김창훈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우일정 회장님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115개리 이장님들과 소통을 통해 영양군이장연합회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신임 김창훈 회장은 일월면 용화2리 이장으로 재임 중이며 앞으로 영양군이장연합회를 이끌게 된다.
이·취임식에 참석한 권영택 영양군수는 이·취임한 회장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격려사를 통해 “영양군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서는 이장님들의 도움과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주민과 행정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계시는 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향상을 위해 더욱 힘써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창재 기자  sw4831@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