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구미

구미시 ‘2018 행복나눔박람회’ 성황리 개최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18.11.05 18:39 수정 2018.11.05 18:39

자원봉사, 주민복지, 평생학습이 한데 어우러진 소통의 향연

구미시가 주최하고,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구미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18 행복나눔 박람회’ 가 지난 3일 금오산 잔디분수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하는 2018 행복나눔박람회는 “동행하는 자원봉사! 주민복지! 평생학습!”을 주제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봉사, 나눔, 배움을 한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어 결실의 계절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 주민복지, 평생학습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공예품?소품 만들기, 휠체어 한궁?임신체험, 직업상담 및 바리스타 체험 등 40여개의 부스별로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졌으며, 중앙무대에서는 행복과 동행의 메시지를 담은 ‘약속의 행복나무’ 에 희망의 열매를 거는 퍼포먼스와 함께 오카리나, 민요, 한국무용, 필리핀 전통춤, 합창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박람회장을 흥겹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11주년 기념 ‘행복스토리로드’, 시민과 함께하는 ‘내인생의 OST’와 ‘꽃길버킷챌린지’, 가을 정취를 느끼며 소통할 수 있는 ‘사람책 도서관’ 등 특색 있는 이벤트로 금오산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구미=박미희 기자  time1337@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