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문경

문경관광진흥공단 - 문경에코랄라 업무협약

오재영 기자 기자 입력 2018.12.06 13:49 수정 2018.12.06 13:49

이용객에 다양한 서비스 제공 위해

협약사진
협약사진

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이상열)은 공단시설 이용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경에코랄라(대표 윤두현)와 문경관광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상열 이사장, 윤두현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5일 공단 이사장실에서, 양 기관이 운영하는 시설에 대한 이용률을 높이고 상호발전을 도모키 위해 MOU를 체결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상호 홍보마케팅을 통한 추진사업 연계 및 이용료 할인, 그리고 협력분야 정보 공유 등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한 협력과 관광마케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데 있다.

윤두현 대표는 “문경관광진흥공단이 문경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관광사업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공단 직원 및 공단시설 이용객이 문경에코랄라를 많이 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열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문경의 관광자원 공유 및 상호 홍보마케팅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동으로 연계된 관광상품을 개발,연구해 관광문경의 이미지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경오재영기자oh9065@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