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문경

‘행복가득 사랑의 쌀 나눔’행사

오재영 기자 기자 입력 2018.12.06 14:26 수정 2018.12.06 14:26

점촌2동 개발자문위

문경시 점촌2동 개발자문위원회(위원장 이수일)는 지난 4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행복가득 사랑의 쌀 나눔’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어려운 환경 속에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점촌2동 개발 자문위원회는 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홀로 겨울을 지내는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된 햅쌀 10kg 40포는 점촌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나눔의 온정을 필요로 하는 소외된 가정 40세대에 전달됐다.

이수일 개발자문위원장은 “우리의 이웃이 정말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하며 주변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김재윤 점촌2동장은 매년 우리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점촌2동 개발자문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역사회에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널리 퍼져 많은 주민들이 나눔 실천에 동참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문경=오재영기자oh9065@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