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좋은 달성 만들기 ‘혼신’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19.01.02 20:00 수정 2019.01.02 20:00

최 상 국 달성군의회 의장
최 상 국 달성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26만 달성군민 모두가 희망과 웃음이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에도 달성군의회가 민의의 전당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군민 여러분의 깊은 애정이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군 의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8대 달성군의회는 희망과 설렘 속에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항해를 시작하여 그동안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거친 바람과 파도를 헤치고 생활현장에서 군민들과 함께 아파하고 고민하며 군정에 대한 최선의 대안을 제시하고자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올 한해도 주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더욱 깊이 고민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며,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회로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집행부가 제 역할을 하고 있는지 군민의 눈으로 꼼꼼히 살피고 군민을 대변하는 대표기관으로의 역할을 제대로 해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우리 군이 번영과 발전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군정에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달성군은 대구국가산업단지와 대구테크노폴리스를 중심으로 한 첨단산업, 자연과 문화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인구 30만 명의 도시로 발전할 것입니다. 제8대 달성군의회는 군민들의 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군민들의 중지와 역량을 한데모아 더불어 모두 잘 사는 달성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19년 한 해도 힘찬 새해의 붉은 태양처럼 가슴 속 뜨거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