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사람들

성주 선남, 2월 정기 이장회의 개최

김명수 기자 입력 2020.02.11 13:41 수정 2020.02.11 13:41

성주군 선남면,  이장회의
성주군 선남면, 이장회의

성주 선남면은 지난 10일 오전 11시 선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월 정기 이장회의를 개최, 당면현안 사항을 전달했다. 이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을 대비해 손 소독제로 손을 소하고 회의실에 입장했으며, 회의 시작 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대비한 군 선거관리위원회에서 공직선거법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고,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의 예방수칙에 대해 성주군보건소 관계자의 설명이 있었다.

회의에서는 성주군 인구증가를 위한 '내 직장, 내 고장 행복성주 주소 갖기 운동'및 '성주먹ㆍ자ㆍ쓰ㆍ놀 붐업 챌린지 릴레이 운동'동참을 협조하고,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사업 홍보, 참전유공자 미망인 복지수당 지급, 2020년 표준주택가격 및 표준지공시지가 이의신청 안내, 문화누리카드 발급 및 재충전, 농업인자녀 학자금지원사업, 참외 저급과 수매사업 홍보 등 당면한 업무에 대한 홍보와 설명이 이뤄졌다.

이언길 선남면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모두 예방수칙을 잘 지킨다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며, 관내 경기 활성화를 위해 먹ㆍ자ㆍ쓰ㆍ놀 운동에도 적극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성주 = 김명수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