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박건찬 경북지방경찰청장, 김천경찰 방문

김철억 기자 입력 2020.04.27 15:50 수정 2020.04.27 15:50

베스트 지역경찰·여청수사팀 인증패
중요 범인 검거 유공자 표창


박건찬 경북지방경찰청장은 지난 23일 김천경찰서 역전파출소를 방문해 현장직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1분기 베스트 지역경찰과 여성청소년팀에 인증패와 표창장을 중요범인 검거 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1분기 베스트 지역경찰관서에 선정된 김천 역전파출소는 범죄취약지역 CCTV 설치 홍보 등을 통한 환경개선에 힘써왔으며, 도보순찰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근린 치안의 공을 인정받았다.
1분기 베스트 여성청소년수사팀에 선정된 김천 여성청소년수사팀은 장애가 있는 딸들을 폭행하고 추행한 친부를 검거하는 등 성·가정폭력, 실종·가출 사건 등 총 100여 건을 해결했다.
그리고 사업장 폐기물 무단 폐기 일당 검거, 가정폭력 재발 우려 가정 점검 우수, 보이스피싱 대면 편취객 검거 등 관련 유공자 유영민 경위, 김연경 경사, 곽성희 경장에게도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또한, 평소 경찰업무에 대해 적극 협조해 준 역전파출소 자율방범대장, 생활안전협의회장, 한국사진작가협회 경북지회장 등 협력단체장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지역 치안의 문제점이나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철억 기자 kco770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