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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경제

한전,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 시행

윤기영 기자 입력 2020.10.07 11:49 수정 2020.10.07 12:27

↑↑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코로나19 발생으로 급격하게 변화하는 환경속에서 고객이 느끼는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월 28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 4주간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 주제는 ➀불공정하거나 불필요한 제도를 개선하기 위한 ‘공정한(Fair) 제도’, ➁국민 편의 제고 및 환경변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비대면(Untact) 서비스’ , ➂코로나 환경 속에서 국민에게 힘이 되는 응원 메시지와 고객의 슬기로운 전기생활을 공유하기 위한 ‘새로운 환경(New normal)’ 이다.
특히, 새로운 환경(New normal) 부문은 고객과 다양한 방법으로소통하기 위해 동영상, 카드뉴스 등의 Contents 공모로 진행한다.
국민제안 공모 참여는 한전 사이버 지점(cyber.kepco.c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공모 심사는 제도개선(공정, 비대면)과 Contents(새로운 환경)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대상 1명(100만 원), 최우수 4명(각 50만 원), 우수 20명(각 10만 원) 등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윤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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