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호텔아젤리아(비슬산 소재)에서는 이달 17일부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키즈 콘셉트룸 상품을 선보인다.
금번 키즈 콘셉트룸 상품은 호텔아젤리아가 가족 친화형(Family Friendly) 호텔로 호응을 얻은데 이어, 전망 좋은 3층에 위치한 일반 객실을 ‘키즈 콘셉트룸'으로 선보인다.
키즈패밀리 객실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멀 캐릭터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와 어린이 놀이소품, 어린이용 어메니티를 갖추고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락방을 놀이터로 조성해 숙박과 놀이가 접목된 시설이 눈길을 모은다.
특히, 단순히 어린이들의 재미에만 중점을 둔 것이 아니라 이용의 안전성을 높이고자 수직계단의 경사도를 낮추고 객실 내 집기류의 안전 확보용 쿠션과 안전매트 등을 설치하는 등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객실이라는 강점을 갖추고 있다.
강순환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아이를 한 두명만 낳아 귀하게 키우면서 투자를 아끼지 않는 'VIB족(Very Important Baby)'고객에게 맞춤형 키즈 콘텐츠를 제공해, 가족 고객을 겨냥한 서비스가 앞으로 더욱 다양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즈패밀리룸은 호텔아젤리아(053-610-5704)로 전화예약이 가능하다.
윤기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