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수성구 입성 절호의 기회 각광. ‘호반써밋 수성’ 분양 눈길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0.10.31 19:44 수정 2020.11.01 11:18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 이달 4일부터 청약
청약 통장 유무,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
49층 3개동 주상복합 469가구 중 오피스텔 168실

↑↑ '호반써밋 수성' 조감도. 호반건설 제공
주거용 오피스텔이 소형 아파트의 대안으로 급부상하는 가운데 호반건설이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오피스텔이 포함된 주상복합단지를 본격 선보인다.
'호반써밋 수성'은 수성구 두산동 8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하 2층~지상 49층 3개동 주상복합으로 전용면적 42~172㎡의 아파트 301가구와 79㎡ 단일면적을 적용한 주거용 오피스텔 168실로 구성된다.
청약일정은 11월 4일과 5일 양일간 ‘호반써밋 수성’ 홈페이지(http://hobansummit-ss.co.kr)에서 접수를 받고 11월 6일 견본주택(현장)에서 추첨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계약은 11월 7일이다.
호반건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대구 수성구에 내 집 마련의 절호의 기회로 보인다. 청약조건, 대출 등 진입장벽을 낮춰서 수성구 소형 아파트의 대안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인 자(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재외동포 및 외국인 포함)는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특히 견본주택 방문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주말동안 ‘호반써밋 수성’ 견본주택을 찾아 주거용 오피스텔을 관람한 방문객들은 특화된 평면 설계와 호반써밋의 고급스러운 마감재 등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호반써밋 수성’은 황금네거리 인근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가 밀집한 대표적인 부촌이다. 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 역세권으로 동대구로와 청수로, 신천대로가 인접해 편리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들안길초, 경신고, 경북고, 대륜고, 정화여고, 대구과학고 등 수성구 명문학교들이 가까워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가 위치하며 수성못, 들안길 먹거리타운, 수성아트피아, 대구어린이회관 등도 가까이에 위치해 쇼핑, 문화, 여가까지 불편함이 없이 누릴 수 있다.
대구에 첫 선을 보이는 호반써밋 브랜드 단지로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설계에도 공을 들였다. 호반써밋 수성의 오피스텔은 49층 스카이라인,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주거특화 평면설계, 아파트와 분리된 주차 공간, 오피스텔 전용 피트니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범어동 1번지에 위치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 방문은 사전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