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신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시상식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0.11.01 09:50 수정 2020.11.01 13:02

↑↑ 신용보증기금 심현구 대구경북영업본부장(두째줄 오른쪽 세번째)이 ‘제5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에서 신보 이사장상을 수상한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용보증기금 제공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이 지난 달 29일 신보 본점에서 ‘제5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에 입상한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교육부, EBS가 주최하고,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및 신보를 비롯한 공식후원사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신보는 올해 대구지역 단일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번 대구지역 공모에는 관내 초·중·고 학생 3만 3000여 명이 응모해 신보 직원 및 대학생봉사단의 심사를 거쳐 5편의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신보는 이날 시상식에서 박준서 학생(대구보건학교 3학년) 등 5명의 수상자에게 신보 이사장상 및 30만 원의 장학금과 학용품 등 부상을 전달했다.
신보 관계자는 “응모된 감사편지를 심사하며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다”며, “특히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