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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경제

문경관광진흥공단,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

오재영 기자 입력 2020.11.04 11:23 수정 2020.11.04 12:17

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금옥경)은 지난 3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행복경영 실현을 위한 '직원 친절 서비스 실천 다짐'을 했다.
이번 선언은 문경시민과 문경을 찾아주는 관광객을 위해 늘 섬기는 자세로 최고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다짐으로 금옥경 이사장의 의지 표명 자리이기도 하다.
문경관광진흥공단은 고객중심마인드 함양, 고객접점서비스 강화, 고객공감대 형성을 CS 경영전략으로 세워 고객행복경영 실현을 실현하고자 직원 친절교육, 분기별 VOC분석, 고객의 소리 운영, 전화 친절도 교차 모니터링 등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금옥경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 직원들은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 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고객이 행복한 1등 공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직원들과 마음모아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오재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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