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사회공헌재단, 멘토링 페스티벌 우수 멘토·멘티 시상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0.11.11 12:24 수정 2020.11.11 12:45

↑↑ DGB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DGB와 함께하는 멘토링 페스티벌 우수 멘토·멘티 시상식'이 열리고 있다. DGB대구은행 재공
DGB사회공헌재단이 지난 9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DGB와 함께하는 멘토링 페스티벌 우수 멘토·멘티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 기관 특별사업비 전달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DGB와 함께하는 멘토링 페스티벌 우수 멘토·멘티 시상식'은 휴먼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회공헌 및 멘토링 사업 평가, 유관기관 결속력 강화를 위해 개최되는 것으로, 멘토링 사업 협력기관 22개소가 주최하고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시상식에서는 멘토링 실시 기관에서 추천받은 우수 멘토·멘티 총 45명의 수상자에게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 상장 및 상금을 시상했으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2곳의 우수 기관에는 DGB사회공헌재단에서 특별 사업비를 전달했다.
김태오 이사장은 "직원과 대학생봉사단, 멘티가 함께하는 DGB만의 '트라이앵글 멘토링' 사업을 더욱 활성화시켜 많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고 싶다"면서 "모든 멘토·멘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DGB 멘토링 사업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