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들락날락 봉화장 김장철 가을경품축제

정의삼 기자 입력 2020.11.12 09:55 수정 2020.11.12 14:13

봉화상설시장에서

↑↑ 봉화군은 12일, '들락날락 봉화장 김장철 가을경품축제'를 개최했다.<봉화군 제공>

봉화군은 12일, 봉화상설시장에서 시장 고객을 위한 '들락날락 봉화장 김장철 가을경품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품추첨은 행사기간 중 시장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상인회에서 경품응모권을 배부하고 공연장 주무대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비대면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냉장고, TV, 식기세척기 등 다채로운 경품추첨과 함께, 봉화새마을금고(이사장 이태봉) 임직원이 시장 방문 고객에게 텀블러, 식기세트 등 시장 홍보품도 증정했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시장경영바우처지원사업에 선정돼 국비를 지원받아 열리는 행사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와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실시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맞춰 전국적인 상권 활성화 운동에 동참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김석균 봉화상설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이 활기가 넘치는 곳으로 만드는 계기가 되고 많은 군민들이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29일에도 봉화군 춘양면 억지춘양시장에서 비대면 경품행사가 성황리에 열린 바 있다.  정의삼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