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금복주, 에잇세컨즈·무신사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윤기영 기자 입력 2021.03.18 14:15 수정 2021.03.18 14:29

↑↑ 소주왕금복주 콜라보.

금복주가 에잇세컨즈·무신사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컨셉 및 제품개발은 금복주와 의류전문 브랜드 업체인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 그리고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의 협업에 의해 이뤄졌다.
‘소주왕금복주’의 복영감 캐릭터는 ‘에잇세컨즈’ 의 젊고 발랄한 컨셉을 기반으로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그래픽으로 디자인 됐다. 복영감 캐릭터의 선들은, 다양한 원색들로 재구성돼 옛 정취와 오늘의 가치관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 기획에는 ‘세상을 즐겁게, 세상을 복되게’라는 복영감 캐릭터 컨셉이 현재 코로나19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금복주’의 확장적 의지도 깃들어 있다.
금복주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소주왕 금복주’에 대한 자사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계기를 통해 소비자와의 교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기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