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고령군새마을회, 새마을가족 신년교례회 실시

윤기영 기자 입력 2022.01.09 03:11 수정 2022.01.09 09:07

2021년 새마을지도자 유공 표창 시상 및 신년 인사의 시간 가져

↑↑ 고령군새마을회 새마을가족 신년교례회 실시<고령군 제공>

고령군새마을회는 지난 6일 군새마을지도자 등 관계자 49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새마을가족 신년교례회’를 실시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박중규 고령군새마을회장을 비롯한 곽용환 고령군수, 성원환 고령군의회 의장 등 각급 관계자와 군새마을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군민행복 및 새마을가족의 이웃사랑 실천을 다짐하는 신년 인사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례회는 2021년 새마을지도자 유공 표창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하였는데,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에 백태호, 권기옥 새마을지도자, 새마을대상에 곽재윤 군협의회장이 상을 수상하여, 2021년 작년 한 해 동안의 공적을 인정받았다.

박중규 고령군새마을회장은 “유난히도 힘들었던 작년 한 해,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주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더불어 잘 사는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군새마을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 새마을가족과 군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의 이웃 사랑 실천과 봉사를 통해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윤기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