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군위군 화합의 노래자랑 축제로'

장재석 기자 입력 2022.09.04 05:41 수정 2022.09.04 05:41

소보 청년회 주최 소보면 제12회 노래자랑 개최

↑↑ 소보 청년회 주최 소보면 제12회 노래자랑 개최<장재석 기자>

군위군 소보면 제12회 노래자랑이 소보청년회 주최로 지난 1일 개최됐다.

권순택 소보청년회장은 주민화합과 명절을 앞두고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암울했던 면민들의 마음을 달랜다는 취지로 3년만에 개최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열 군위군수.박수현 군위군의회의장.의원.청년회원.주민등 250여명이 참석했고 유관기관 단체장과 사회단체장등도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루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인사말에서 "소보면민 노래 자랑이 아니라 군위군 축제의 장이 된것 같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권순택 소보청년회장은 이에 화답하듯이 인삿말에서 "군수님의 인덕이다"고 말해 참석하신 모든분들의 박수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송대관 초대가수와 지역가수 등이 출연해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열린 노래자랑이 축제의 장이 됐으며 1등 상금으로는 한우 작목반(홍동식.최재홍)에서 송아지 한마리를 찬조해 면민들의 마음이 훈훈함을 느겼고 다 함께 흐뭇해 했다.

권순택 소보청년회장은 폐회사에서 "요즘 비도 오고 농번기에 바쁘신 가운데 많이 참석 해 주셔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며"앞으로도 면민들의 마음을 달래고 행복한 소보를 위해서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포부를 밝히면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장재석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