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문경시, 집중호우 피해 수재의연물품 전달 줄이어

오재영 기자 입력 2023.07.24 18:15 수정 2023.07.24 18:28

㈜유니웨이솔루션, 방역복 2,000벌 기탁 등

문경시 집중호우 피해에 따른 수재의연물품 전달 줄이어, ㈜유니웨이솔루션 권민준 대표이사는방역복 2,000벌(300만원 상당)을 수재의연물품으로 기탁했다.(문경시제공)

㈜유니웨이솔루션 권민준 대표이사는 지난 24일 오전 일행과 함께 문경시청을 방문,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문경시에 방역복 2,000벌(300만원 상당)을 수재의연물품으로 기탁했다.

청년기업 CEO 권민준 대표는 인근 예천군 용궁면 출신이며, (주)유니웨이솔루션은 다양한 CCTV제품을 이용한 영상 감지시스템, 출입통제 침입탐지, CCTV방범카메라, LED가로등, LED바닥신호등, 바닥조명 등과 중소기업제품 기업방송 제작 프로그램 베트남방송 송출까지 연계한 솔루션 구축 전문 네트워크판매 기업이다.

(주)유니웨이솔루션 권민준 대표는 “이례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당한 이재민들의 임시거주시설 위생 방역 시 꼭 필요한 방역복을 지원하여 수해복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으며, 신현국 시장은 “현재 임시거주시설이나 침수시설 등에 실시하고 있는 방역소독 시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기탁식에는 ㈜유니웨이솔루션 김지혜 총괄이사, 김규철 영업관리이사, 국가품질명장 이병휘, 국민의 힘 중앙위원회 사회복지분과 이성래 상임부위원장, the 좋은스틸 김은선 대표도 함께 참석했다. 오재영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