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의성 펫월드, 영화 ‘도그데이즈 오프닝 장소’ 선정

장재석 기자 입력 2023.08.22 08:12 수정 2023.08.22 08:15

촬영날 출연동의서 작성하면 무료입장에 반려견과 영화출연 기회

↑↑ 도그데이즈 펫월드 촬영 이미지<의성군 제공>

의성 펫월드(이하 펫월드)가 영화 ‘도그 데이즈’오프닝 영상 촬영 장소로 선정됐다.

영화 ‘도그 데이즈’는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의 조연출이었던 김덕민 감독의 데뷔작이다. 출연진은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본 촬영은 마무리된 상태이며 오프닝촬영을 펫월드에서 하기로 했다.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동물병원에서 반려견을 통해 연결된 사람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위로하며 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도그 데이즈’오프닝 장면은 펫월드에서 반려견과 보호자의 교감을 한 컷, 한 컷 촬영할 예정이다.

전국 최대 규모 반려견 테마파크 의성 펫월드에서 ‘도그 데이즈’ 촬영날(9월 16일,17일:대형견 입장일, 23일,24일:중소형견 입장일) 입장 시 출연동의서를 작성을 하면 무료입장에 반려견과 영화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화려한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 한 장면에 반려견과 함께 출연하는 기회를 가지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김주수 군수는 “이번 영화 ‘도그 데이즈’ 오프닝 영상 촬영 날 많은 반려인들이 의성 펫월드로 오셔서 반려견과 즐거운 추억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재석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