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대구은행, 취약계층 2천세대에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전달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2.07 12:02 수정 2024.02.07 13:43

↑↑ 왼쪽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황병우 DGB대구은행장,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온누리상품권 기부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이 설 명절을 맞이해 지난 6일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 및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와 함께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DGB대구은행은 대구·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 10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구매와 기부를 진행하며, 해당 온누리상품권은 대구·경북 취약계층 2000세대에 전달 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은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통한 전통시장 이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 명절나기 지역 이웃 돕기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