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금융그룹 임직원 ‘헌혈로 사랑 잇다’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4.15 15:49 수정 2024.04.15 16:18


DGB금융그룹이 대구지역과 수도권 지역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로 사랑을 잇-다' 행사를 열고 헌혈 문화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고 혈액 보유량의 안정화를 위해 대한적십자사 대경혈액원,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대구 북구에 소재한 DGB대구은행 제2본점과 서울 중구에 소재한 DGB금융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또 지주 본점에서는 그룹지속가능경영총괄 성태문 전무가 대표로 참여했고 서울 사옥에서는 DGB생명 김성한 대표가 계열사 대표로 참여했으며 임직원 100여 명과 함께 생명사랑의 가치를 실천했다.

이날 헌혈 버스가 직접 사옥 앞을 방문함으로써 임직원들이 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헌혈에 참여했으며 대구에서는 지역주민들에게 헌혈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도 함께 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DGB금융그룹 황병우 회장은 “대구와 서울에서 동시에 진행된 헌혈 캠페인을 통해 이웃을 사랑하고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