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메인투시도. |
|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견본주택을 3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1·2차 단지의 청약일정은 아파트가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오피스텔(OT)은 1·2차 모두 13일과 14일 양일간 접수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차 단지 오피스텔이 오는 16일이며 아파트는 1차 단지 21일, 2차 단지 22일이다. 정당계약은 오피스텔이 17일이며, 아파트는 6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이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견본주택 오픈 기념 이벤트로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와 함께하는 드론 아트쇼를 준비했다.
드론 아트쇼는 견본주택 오픈 당일인 3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수성못 상공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 드론 아트쇼에는 300대 규모의 드론이 수성못 상공에서 수준높은 아트쇼를 선보인다.
대구 수성구 황금동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의 건축규모는 지하 4층, 지상 최고 40층, 5개동이다.
전용면적별 공급가구수는 1단지의 경우 ▲82㎡B 60가구 ▲82㎡C 15가구 ▲82㎡D 15가구 ▲83㎡A 62가구 ▲89㎡OA 15실 ▲89㎡OB 15실이다. 또한 2단지는 ▲82㎡A1 61가구 ▲82㎡A2 13가구 ▲82㎡B 111대 ▲84㎡OA 44실로 1·2단지 모두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면적대로 구성함과 동시에 신혼부부나 소가족을 위한 주거형 오피스텔도 확보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지 특장점으로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풍부한 일조권 확보는 물론, 수성못까지 조망이 되는(일부세대) 탁 트인 조망과 전 타입 2.4미터의 높은 천장고와 판상형 4베이(Bay) 구조로 개방감까지 확보해 주거만족도를 배가되는 설계를 적용했다.
수성구내 역세권 입지도 장점이다.
이 단지는 대구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이 직선거리 180미터 정도로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동대구로와 청수로가 만나는 황금네거리 입지로 대구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다 대구 도시철도 1, 2, 3호선을 모두 잇는 엑스코선(수성구민운동장역~범어역~벤처밸리네거리~동대구역~이시아폴리스)의 2030년 개통예정 소식은 호재로 작용, 미래가치를 밝게 한다.
특히 대구 최고의 교육환경인 수성학군이라는 장점도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경신고, 경북고, 대륜고, 정화여고, 대구여고, 대구과학고 등 대구를 대표하는 명문 고등학교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진학시 통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황금초·중학교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여기에 대구 최대 학원가인 수성구 범어~만촌 밀집 학원가도 이용이 편리해 자녀교육에 최상의 환경도 갖추고 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높은 상품성도 소비자들의 관심거리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다양한 특화설계는 물론 수준 높은 마감재 적용 및 빌트인 가전으로 뛰어난 상품성으로 소비자들을 맞이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수준높은 대구지역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특화 및 마감재 부문에서 ▲전 세대 주방 상판과 벽체, 거실의 아트월 이탈리아산 세라믹 타일 시공 ▲주방, 복도, 거실 바닥, 벽체 포세린 타일 ▲수성구 최초 세대 내 음식물쓰레기 자동이송설비 ▲발코니 확장 ▲전 타입 침실 3 반침장 및 일부타입 침실 1 붙박이장 ▲현관 및 드레스룸 중문 등을 기본적용 품목으로 제공한다.
세대 내 가전부문 에서도 무상제공 품목이 다양하다.
또 삼성전자 비스포크 오토센서 냉장고·냉동고·김치냉장고를 비롯, 삼성전자 비스포크 AI콤보 세탁건조기, 천장형 시스템에어컨,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삼성전자 14인용 식기세척기, 삼성전자 빌트인오븐, 삼성전자 비스포크 3구 인덕션 등을 제공, 주거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황금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