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선한 영향력, 지역 발전의 긍정적인 선순환

김철억 기자 입력 2024.05.16 11:37 수정 2024.05.16 11:53

김천농산물가공연합회, 판매금 일부 김천복지재단 기탁

↑↑ 김천농산물가공연합회, 판매금 일부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기탁<김천시 제공>

김천 농산물가공연합회 532김천밀맥주 ‘비어카스텔’김동하 대표, ‘정담두부집’ 손진환 대표, 호두먹빵‘투마루’ 김용준 대표, 우리꽃차‘테드티’ 황정식 대표가 지난달 11일부터 4일간 수원에서 개최된 식품박람회(수원 메가쇼 2024)에서 거둔 농식품 판매에 대한 수익금 일부(100만 원)를 지난 14일 김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들은 농업기술센터에서 일부 지원한 전국 단위 식품박람회에 참가해 기대 이상의 이익을 거두었을 뿐 아니라, 식품 바이어와도 연결되는 좋은 기회를 얻었다며, 본인들도 지역 발전의 긍정적 선순환을 위해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천농산물가공연합회 김동하 회장(‘비어카스텔’대표)은 “김천에 대한 애정과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성금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농식품 개발을 위한 선도적 단체가 되도록 시와 발맞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 농산물을 적극 사용해 농식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가공연합회 회원 한 분 한 분이 시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관광과 연계한 지역 경제 활성화의 주역이다”며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