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평생학습관이 오는 31일 오후 7시 ‘가족과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생학습관 홍보와 교육프로그램 다양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가족이 함께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가족 간의 유대관계 증진 및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벤트형 클래스로 기획됐다.
원데이 클래스는 바리스타 체험이 가능한 ‘오늘은 내가 바리스타’, 캘리그라피 글씨 연습과 작품 제작으로 구성된 ‘우리 가족을 응원하는 따뜻한 말’, 요가 동작 및 싱잉볼 명상을 체험하는 ‘행복한 가족 요가’ 총 3강좌로 구성했다.
참여 대상은 중학생 이하 자녀를 가진 시민 28가족(56명)이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한 가족당 인원수는 2명(부모 1인, 자녀 1인)으로 제한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0일~22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할 예정이며, 평생학습원 누리집 상단의 ‘평생교육사업→ 평생학습관 교육→ 특강교육’ 경로로 접속하거나 팝업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부모 1인이 가족대표로 신청하면 된다.
안동 평생학습관은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평생학습관이 시민의 일상 속에 더욱 친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