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성주, ‘성주호 파크 골프장’ 준공

김명수 기자 입력 2024.06.27 11:24 수정 2024.06.27 12:04

성주호 아름다운 자연 속 스포츠‧휴식 ‘건강 오아시스’

↑↑ 성주호 생태둔치(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준공식 개최<성주군 제공>

성주 금수면 후평리 일원의 성주호 생태둔치(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이 마무리됨에 따라 지난 26일 준공식을 가졌다.

이번 준공식에서는 파크골프장 준공을 축하하는 공연과 테이프 커팅식, 시타 등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이병환 군수를 비롯한 군의장, 군의원, 한국농어촌공사 성주지사장, 성주 체육회장, 성주 읍·면 파크골프장 회장단 등이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성주호 생태둔치(파크골프장) 조성사업은 2019년 한국농어촌공사와 부지사용 및 성주호 주변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1년 4월 실시설계를 실시했으며, 2022년 6월 파크골프장 공사를 착공해, 이번에 준공식을 가지게 됐다.

성주호 파크골프장은 총 18홀 규모 파크골프장과 파크골프 연습장 및 주차장을 완비한 성주 9번째로 조성된 명품 파크골프장으로 성주호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스포츠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지역주민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뿐 아니라,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성주호의 관광 및 여가활동 명소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이병환 군수는 "성주호 파크골프장이 군민 건강과 여가를 위한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잡길 바라며, 앞으로도 군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새롭게 조성된 파크골프장에서 많은 주민이 함께 운동하며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