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iM뱅크, 지역민과 함께하는 ‘무더위 극복 행복한 밥상’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7.21 11:25 수정 2024.07.21 13:16

↑↑ 왼쪽 네 번째부터 김기만 iM뱅크 부행장과 최재훈 달성군수, 고홍원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 등이 '무더위 극복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에서 후원금을 전달 하고 있다. iM뱅크 제공
iM뱅크가 지역민과 함께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 대구 지사와 달성노인복지관에서 '무더위 극복 행복한 밥상'무료급식 행사를 실시했다.

iM뱅크 후원으로 진행된 무료급식 행사에는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달성 지역 550여 명 노인에게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콩국수와 수육, 백설기, 수박 등을 점심식사로 준비하였고, 배식과 설거지를 하며 노인의 식사 대접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iM뱅크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매년 지역민을 위한 정기적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비롯해 삼계탕·연탄·김장 봉사활동 등 지역민을 위한 나눔 실천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iM뱅크 김기만 부행장은 “iM뱅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