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iM뱅크-림피드, ‘강아지 간식 및 펫캉스 후원금 추첨 증정’이벤트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8.08 11:38 수정 2024.08.08 12:26

세븐적금 가입 시 저축목표 세우고 실천하면 추첨 통해 증정

↑↑ iM뱅크는 세븐적금 가입 시 저축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면, 추첨을 통해 강아지 간식 및 펫캉스 지원금을 증정하는 마케팅을 추진한다. iM뱅크 제공
iM뱅크가 반려가구 증대에 따른 펫마케팅 확대의 일환으로 세븐적금 가입 시 저축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면, 추첨을 통해 강아지 간식 및 펫캉스 지원금을 증정하는 마케팅을 추진한다.

'저축 목표만 세웠을 뿐인데 강아지 간식이 내 쿠폰함에 슝~! 세븐적금 반려가구대상 마케팅'이 적용되는 세븐적금은 1년 미만의 짧은 기간 동안 소액을 꾸준히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모바일 특화 상품이다.

특히 행운의 숫자 '7'콘셉트의 주 단위 자동이체가 가능한 적금인데 월~금 평일 중 매주 이체되는 요일을 하루 정한 후, 7개월간 매주 적금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개인 1인 1계좌, 가입 금액은 최소 1000원 이상 5만 원 이하며, 가입금액을 포함해 월 최고 30만 원까지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기본 이자율은 연 4.0%(비대면 우대이자율 연0.05%p포함)고, 우대이자율 연 0.50%p로 최고 연 4.50%(7개월 기준, 세전)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소액이지만 꾸준히 적금하여 '작지만 큰 행운'같은 목돈을 만들 수 있는 '펀 세이빙'상품의 하나인 세븐적금은 출시 이래 5년간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iM뱅크 앱에서는 다양한 마케팅과 세븐 적금을 결합해 고객에게 즐거운 재테크를 제공하고자 하며 2024년 하반기 날로 확대되는 반려가구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9월 6일까지 한 달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목표세우기'와 '실천하기'로 진행된다. 세븐적금 가입 시 '나만의 저축 목표'란에 이벤트 키워드인 '강아지간식'5글자를 입력하는 '목표세우기' 이벤트와 5만 원 가입액 설정 후 오는 10월 10일까지 5만 원을 3회 이상 자동이체 방식으로 납입하는 고객이 대상인 '실천하기' 이벤트 두 가지다.

첫 번째 '목표세우기' 미션을 성공한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수의사가 직접 만든 '트러스티푸드의 스페셜키트 쿠폰'이 지급된다. 슈퍼그레인 키블 폴락 샘플 1개, 폴락 브로스 토퍼 샘플 1개, 동결건조 비프 패티 샘플 1개 등으로 구성된 트러스티푸드 스타터 교환권과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트러스티푸드 20%할인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 목표세우기와 실천하기를 모두 성공한 고객 총 55명을 추첨해 50명에겐 '트러스티푸드 강아지 건강간식 세트' 쿠폰을, 나머지 5명은 30만 원 상당 '펫캉스 지원금'을 지원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제공되는 '트러스티푸드'는 최근 iM뱅크와 MOU를 체결한 림피드 사(社)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 눈길을 끄는데, 림피드는 트러스티푸드 외에도 펫푸드 헬스케어 플랫폼 '샐러드펫'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트러스티푸드 사료는 바이오 펫푸드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DB) 보유한 '샐러드펫' 플랫폼을 바탕으로 샐러드펫 앱 내 기호성, 알러지, 건강데이터를 분석해 영양내과 수의사팀이 개발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보호자가 좋은 사료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세계 최초 동결건조 처방사료 브랜드 '닥터트러스티' 론칭을 예정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iM뱅크 관계자는 “현명하고 재미있는 재테크를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iM뱅크는 세븐적금을 통해 작은 성실함이 쌓여 건강한 경제 관념을 이룬다는 생각으로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면서, “1500만 반려가구 가족이 본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목돈을 저축하는 한편,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함께해 행복한 추억을 남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제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