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내년 여름 또 만나요” 문경가족센터 어린이물놀이터 ‘성료’

오재영 기자 입력 2024.08.26 07:52 수정 2024.08.26 07:54

아이들도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적극 동참

↑↑ (물놀이터 폐장<문경시 제공>

문경시가 올 여름 개장했던 문경시가족센터 어린이물놀이터를 지난 25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어린이물놀이터는 정글조합놀이대, 워터슬라이드 버켓워터플레이, 워터건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형 물놀이터로 이용객 편의를 위해 휴게 공간과 간이탈의실 등을 갖추고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해 안전사고 예방에도 총력을 기울였다. 물놀이터는 지난 7월 25일 개장해 32일간 3,100여 명 이용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시민과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생 단체 이용객의 높은 만족도로 문경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특히 마지막 날 문경시민 모두의 염원을 담은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캠페인을 펼쳐 아이들도 함께 구호를 외치며 힘을 보탰다.

송희영 여성청소년과장은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함께 물놀이터에서 웃고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고, 가까운 곳에 물놀이터가 있으니 많은 가족이 방문해 어린이물놀이터를 이용해 줬으면 좋겠다”며 “올해 운영결과를 토대로 미흡했던 부분을 보완해 내년에도 더 많은 사람이 물놀이터를 찾아 아이들과 함께 힐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