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영천 성남여중, '배드민턴, 댄스, 피구' 경북 3위 올라

김경태 기자 입력 2024.09.10 12:03 수정 2024.09.10 13:23

경북 학교 스포츠클럽 대회

↑↑ 성남여중, 경북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출전-배드민턴, 댄스, 피구 경북 3위 수상<영천교육지원청 제공>

↑↑ 성남여중, 경북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출전-배드민턴, 댄스, 피구 경북 3위 수상<영천교육지원청 제공>

영천 성남여중이 지난 5월 영천교육지원청 주관 학교 스포츠클럽 대회에서 배드민턴, 댄스, 피구 중등부(여자) 종목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며 경북 학교 스포츠클럽 대회에 영천 대표로 출전하게 되었다.

경북 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 대회는 지난 달 24일 김천여고에서 열렸다. 성남여중 학생 6명이 3조로 출전하며 값진 3위를 차지했다. 

댄스 대회는 31일 경산중에서 열렸다. 총 10명 학생이 참가했으며 창작댄스로 아름다운 무대를 장식하며 경북 3위에 올랐다. 

피구 대회는 지난 1일 안동여고에서 치러졌다. 평소 방과 후 학교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한껏 발휘하며 3위에 올랐다. 성남여중은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서 배드민턴, 댄스, 피구 종목 모두 경북 3위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성남여중 백종걸 교장은 “학생이 스포츠를 통해 지역사회의 자랑이 되어 자긍심을 갖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