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나눔으로 온기 넘치는 풍성한 부항!

이은진 기자 입력 2024.09.13 11:24 수정 2024.09.17 16:16

김천부항댐지사 저소득 취약 가구에 후원 물품 전달

↑↑ 나눔으로 온기 넘치는 풍성한 부항!-부항면(사진)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수자원공사는 지난 12일 김천부항댐지사(지사장 김종율)는 부항면 저소득 취약 가구를 위해 쌀 10kg 30포, 간편 보양식 밀키트 90팩을 부항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현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김천부항댐지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하는 물 사랑 나눔 펀드를 통해 정성껏 모은 것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부항면 저소득 취약 가구에 전달해 추석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김천부항댐지사 물 사랑나눔단은 부항면 취약계층을 위해서 매년 명절과 겨울 등 힘든 시기마다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후원 물품을 전달해주는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펼치고 있다.

김종율 김천부항댐지사 지사장은 “쉽지 않은 일상을 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준비했다.”라며 “부항면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마음을 모는 일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현기 부항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이 모이는 것만큼 큰 힘이 되는 일은 없다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함께 하는 복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서 소외당하는 이웃이 없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