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건보공단 대구남부지사 등 4개지사, 지역 아동 위해 ‘맞손’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9.15 22:38 수정 2024.09.17 15:51

이동희 지사장 “지역의 미래인 아동들의
건강 성장 위해 지속적 힘을 모을 터”

↑↑ 건보공단 대구남부지사가 대구 서부권역 4개 지사(대구남부, 대구달서, 대구중부, 달성고령)와 함께 대구 남구 소재 대구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보공단 대구남부지사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남부지사가 최근 대구 서부권역 4개 지사(대구남부, 대구달서, 대구중부, 달성고령)와 함께 대구 남구 소재 대구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다양하게 지원하는 ’함께해요! ESG 프로젝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ESG 프로젝트’는 권역별 지사 연계 사업으로 ‘건강한 지역문화’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를 기치로 함께 힘을 모아 다양한 ESG 과제를 실천하는 사업이다.

또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환경 정비, 정서 지원, 생필품 후원 등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젝트에는 직원 8명이 참여해 복지센터 급식실과 놀이터 등을 청소하고 환경정비 하는데 힘을 보탰다. 또 직원들이 마련한 50만원 상당의 학용품과 생필품도 전달해 추석을 앞두고 아동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동희 지사장은 “대구남부지사를 비롯해 전 지사가 개별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힘을 모으니 그 시너지가 훨씬 배가된다”며, “특히 지역의 미래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모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