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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구정책연구원이 지난 20일 고객만족위원회를 개최했다. 대구정책연구원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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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정책연구원이 지난 20일 오전 10시 연구원 10층 대회의실에서 대구정책연구원 고객만족위원회를 개최했다.
고객만족위원회는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청취해 연구원의 역할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역할을 제안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고자 설치했다.
이날 위원회는 2024년 대구정책연구원의 주요 연구사업과 활동을 공유하고, 대구정책연구원 홈페이지 만족도 및 개선 의견 수렴 등 지역사회 소통 방안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전문가 자문 및 협업 활성화를 통한 연구 품질 제고 ▲모바일 홈페이지 기능 강화로 청년층 소통 강화 ▲현안 이슈 및 시민 관심 분야 연구 확산 ▲연구보고서 등 연구성과 공유 방안 다각화 등이 중요하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박양호 대구정책연구원장은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역할을 파악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제안된 좋은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민이 신뢰할 수 있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