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영주에서 만나는 힐링여행’ SNS 홍보단 팸투어

정의삼 기자 입력 2024.11.04 09:22 수정 2024.11.04 09:42

‘영주 농산물 대축제’ 및 주요 관광지 체험

영주시 SNS홍보단과 함께하는 소통간담회 기념 촬영모습.<영주시 제공>

영주시가 ‘2024 영주장날 농특산물대축제’ 기간 중인 지난 2일~3일까지 SNS홍보단을 초청해 ‘영주에서 만나는 힐링여행’을 주제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영주의 다채로운 여행 콘텐츠를 알리고, 소셜미디어를 통한 지역 홍보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됐다.

홍보단은 영주 농특산물 대축제장을 비롯해 부석사, 장수발효체험마을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영주의 매력을 현장에서 체험했다. 특히,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에서는 피로 해소 프로그램과 싱잉볼 명상 체험 등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해 영주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만끽했다.

이외에도 영주만의 차별화된 홍보 방안을 찾기 위해 현장소통 간담회를 갖고, ‘SNS로 소통하는 영주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팸투어 일정은 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과 홍보단의 개인 SNS를 통해 소개 될 예정이다.

김종길 홍보전산실장은 “영주장날 농특산물대축제에 일정을 맞춰 개최된 이번 팸투어가 ‘체험하는 도시, 가고싶은 도시 영주’를 알릴 소중한 기회가 됐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영주만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알릴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 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