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경북 IT융합산업기술원, 개원 15주년 기념행사 성료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11.06 11:29 수정 2024.11.06 12:17

조현일 이사장 “경산 산업발전 동반자로 지역경제 부흥”

↑↑ 조현일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 이사장(경산시장·앞줄 가운데)이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 대회의실에서 개원 15주년 기념행사에서 참석자들과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산시 제공
(재)경북IT융합산업기술원(이사장 조현일)이 개원 15주년을 맞아 지난 5일 오후 기술원 대회의실에서 기념행사를 열고, 지난 성과와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술원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유공자 표창, 15년 성과를 담은 홍보영상 상영, 향후 계획을 다짐하는 영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홍보영상은 기술원 성과와 향후 경산시와의 협력 비전을 담아 주목받았으며, 기술원 직원의 다짐 영상에서는 기술원의 미래를 향한 열정과 기대가 느껴졌다는 평가다.

윤칠석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장은 “15년간 성장을 이뤄낸 것은 모든 임직원의 헌신과 경산시의 전폭적 지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기업의 기술 혁신을 이끌고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시장은 축사를 통해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이 지역 경제와 산업에 미친 긍정적 영향을 보며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IT융합산업을 선도하는 기술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