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포항 지속협, 대표 이·취임식

김경태 기자 입력 2024.12.04 10:45 수정 2024.12.04 11:00

권경옥 대표 취임

↑↑ 포항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지난 3일 티파니 웨딩홀에서 대표 이·취임 및 연말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포항시 제공>

포항 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지난 3일 티파니 웨딩홀에서 협의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 이·취임식 및 연말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식전 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박해자 전 대표에 대한 감사패 전달, 협의회 기전달, 이·취임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협의회 활동 보고와 회원 간 소통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취임한 권경옥 협의회 대표는 40년간 포항 공무원으로 재직했고, 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환경 분야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갖추고 있다.

권경옥 대표는 “지난 4년 동안 지속가능발전협의회를 이끌어 준 박해자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포항의 지속가능 발전을 위해 회원과 협력해 지역사회와 환경을 위한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이강덕 시장은 “환경문제는 산업 등 경제 전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환경문제 개선에 네트워크 구축과 사회 활동 등으로 구심적 역할을 해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