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산

경북TP, GBTPIER 성과공유 워크숍 개최

권미정 기자 입력 2018.02.19 16:02 수정 2018.02.19 16:02

경북테크노파크는 지난 14일 경북TP 국제회의실에서 부서별 핵심성과 및 차년도 업무계획·전략을 공유하는 ‘2018년 GBTPIER 성과공유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주무부처(산업부→중기부) 이관에 따라 TP기능 개선에 대한 비전체계 재설정을 중심으로 전략방향 및 목표 설정과 함께 통합 New GBTP(Great Business and Talent Passion) 브랜드 확립을 통한 미래 이정표를 명확화하기 위한 자리를 가졌다.
부서별 주요기능, 운영예산, 인력, 사업비구성 등을 분석하여 2017년 목표대비 실적에 대한 성과분석을 통해 2018년 조직·부서별 핵심전략 및 목표를 설정하고,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방안 마련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워크숍을 통해 조직의 혁신성장과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성과공유 및 기관 방향성을 도출하고자 하였으며, 조직 및 부서별 목표 연계를 통한 목표지향적 성과관리체계를 확립하고, 新 비전체계 확립에 따른 부서핵심과제를 도출함으로써 New GBTP의 미래상을 제시하였다.
이재훈 원장은 “시대의 흐름이 급변함에 따라 기관들의 전문성이 요구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 도입을 통한 임직원 업무전문성 강화 및 지식욕을 고취하여 지역 경쟁력 향상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신경운 기자  skw6191@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